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탁재훈 인생과 사주분석

by 고로 박선생 2023. 11. 5.
반응형

탁재훈은 대한민국의 가수이자 멀티 엔터네이너다. 1968년 7월 24일에 태어났고 키는 179cm 몸무게는 

75kg 혈액형은 B 형이다. 한국 예능계의 악마적인 재능을 가진 탁재훈의 인생과 사주를 살펴보겠습니다.

 

탁재훈이 2023년 연예대상 후보로 거론되고 있다.

 

탁재훈 인생 

데뷔 이전

탁재훈의 아버지는 배조웅 씨로 레미콘 회사의 회장이다. 탁재훈 부모는 어렸을 때 이혼을 했다. 가족관계는 이혼한 아버지, 함께 살고 있는 어머니 그리고 여동생이 있다. 관심을 받기 전 아이러니 하게 탁재훈은 패션모델을 했다. 이후 1995년 솔로 가수를 했지만 큰 인기를 얻지 못하고 룰라의 신정환과 '컨츄리꼬꼬'라는 그룹으로 다시 활동했다. 이후부터 본격적인 활동을 하면서 대중들에게 가수, 예능인으로 큰 사랑을 받기 시작했다. 

 

데뷔 이후

가수 활동과 더불어 2000년대에 들어와서는 예능과 영화 출연을 적극적으로 하면서 악마 전인 순발력과 재능으로 대중들에게 티브이만 틀면 나오는 연예인이 되었다. 2007년에는 KBS 연예대상을 수상했다. 대상 수상 이후 인생의 하락세를 거듭하다가 2013년 불법 원정 도박으로 방송계에 퇴출을 당하기도 했다. 2001년 진보식품 막내딸이자 슈퍼모델 출신인 8살 연하 이효림 씨와 결혼을 했으나 2015년에 이혼을 했다. 둘 사이에는 1남 1년의 자녀가 있다. 인생에 안 좋은 일이 거듭되다가 2022년부터 라디오 스타, 미운오리새끼 등 티비 프로그램에 다시 출연하면서 인지도를 다시 올리기 시작했고 최근에 시작한 유튜브 노빠꾸 탁재훈으로 10대에서 30대까지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러한 인기로 2023년 방송계 연예 대상 후보로 거론되고 있다. 

 

탁재훈 사주

 

탁재훈 사주분석

사주의 기본구성

탁재훈 사주의 음과 양의 구성을 보면 양의 글자가 1개 음의 글자가 5개이다. 티비에서 보이는 것처럼 자유로운 영혼이지만 혼자만의 시간을 많이 가지고 싶어 하는 음적인 기질의 특성이 있다. 사주 오행의 구성을 보면 압도적으로 흙(토)의 에너지가 많다. 토는 명예살, 화개살로 과거 시대로 보면 풍물놀이 등으로 활동한 사람이 많다. 사주의 육친으로 살펴보면 압도적으로 재성이 많은 사주이다. 사주 구성 내에서 재성이 적당하면 본인의 분수를 알고 적절한 행동을 취하는 성향이지만, 탁재훈과 같이 이렇게 재성이 과다한 사주는 어디에 얽매이지 않고 자유로운 특성을 가진다.

 

 

탁재훈 사주의 특징

탁재훈 사주에서 가장 큰 특징은 현침살이다. 현침살을 뜻하는 글자가 사주 6글자 중에서 3개나 있다. 현침살은 남들이 보지 못하는 미세한 차이를 본다. 이 때문에 탁재훈은 누구보다 티비 프로그램에서 순발력과 재치가 있다. 또 다른 특징은 흙(토) 재성이 과다하게 많다. 토는 남들과의 만남을 뜻하는 중재인이며 재성이 과하게 많으면 놀고먹기에 달인이다. 술과 사람들과 어울려서 즐기는 재미를 누구보다 잘한다는

것이다. 탁재의 배우자 자리 일지를 보면 미미 병존이면서 자신과도 똑같은 토의 에너지를 가지고 있다. 이는 배우자 자리로는 아주 적절하지 않다. 배우자 자리에 똑같은 글자가 주변에 있다는 것은 또 다른 여자가 있다는 것이고, 본인과 오행이 똑같은 글자가 배우자 자리에 있다는 것도 서로 경쟁하고 싸우는 격이니 부부의 인연은 깊지 않다. 

 

마지막 특징으로는 화개살이 정말 많다. 화개살은 전통 놀이에 재능이 있는 것으로 쉽게 비유하자면 국악, 판소리 등이 있다. 발라드와 컨츄리꼬꼬라는 옛스러운 감성으로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것도 이 때문이라고 생각된다. 

 

 

운의 흐름 

23년이 최고다. 사주로 보면 23년에 오는 운이 과거 탁재훈이 30대 때 좋은 운을 맞이한 것과 비슷하게 보인다. 사주 구조가 뜨거울 때 태어나서 무언가를 발전시키고 열매를 맺어서 실질적 성과를 내야 하는데 태어난 날이 을목의 새싹으로 열매가 되기까지는 많은 시간이 필요하다. 사주의 조후(뜨겁고, 차갑고)의 균형이 잘 맞지 않고 대운에서도 이제는 균형을 맞추기가 힘들다. 하지만 사주는 언제나 양날의 검이다. 반대로 생각하면 대운에서 불의 에너지가 더 들어오면 사주원국이 가지고 있는 태성적 재능(재치, 입담)이 더 커진다. 즉, 탁재훈은 사업, 건물, 부동산 등 현실과 직접적인 투자를 하면 손실이 반드시 있고 반대로 방송 출연을 통해 그의 재능을 보여 준다면 오랫동안 그 인기를 유지할 수 있을 것이다. 

 

 

총평 

'돈은 많이 벌지만 모으지 못한다' 사주의 총평이다. 탁재훈의 사주에는 무언가 실물이 적다. 그래서 돈을 가지고 있으면 안 된다. 남들에게 줘서도 안된다. 주식, 도박을 하면 다 잃을 것이다. 사주 구성이 그렇다. 돈을 묶어서 노후에도 사용할 수 있는 안전장치를 마련해야 한다. 탁재훈 사주에서의 예능적 재능은 배워서 되는 것이 아니다. 태어날 때부터 가지고 있는 것이고 연예인으로 방송을 하지 않았다면 평생 백수로 살아갔을 수도 있다. 이렇듯 자신만이 사주를 알고 인생을 살아가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탁재훈과 같이 사주의 특징에 맞게 진로를 잘 선택해야 한다. 

반응형